[오늘의 맛집] 모모스테이크 사상역점

2021. 1. 13. 15:20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모모스테이크를 방문했어요
간단한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상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학생때 자주왔었는데
오랜 만에 오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하더라구요

시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손님은 없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여전히 좋았습니다.
간단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로는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메뉴는 다양했는데
각 메뉴당 사이즈를 정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배가 좀 많이 고파서
모모스테이크 L 2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간단하게 먹기에는 괜찮은
저렴함이였어요 ㅎㅎㅎ

스테이크가 L사이즈여서 그런지 엄청 많이 주더라구요
음료도 무한리필인데 배불러서 한잔만 마셨어요.
밥도 넉넉하니 많더라구요 ㅎㅎ
샐러드도 양념 잘해서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샐러드와 함께 잘 덜어서
소스찍어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추억의 맛이 새록새록 하네요.
여러분들 가끔씩 그리운 추억 같은거
하나 있지 않나요?
그리워하면 그리워 할수록 보고 싶은 그런것들
항상 가슴속에만 담아두지말고
찾아떠나는것도 너무 좋을거 같네요
오늘도 배부른 하루 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