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여행지]부산 해동 용궁사

2021. 1. 12. 11:06여행

오늘은 부산의 아름다운 절인
아니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절
해동 용궁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옛날에 한국 관광공사에서
용궁사 촬영할때
너무 이쁘게 봐서 그때는 바빠서 제대로 못봤지만
이번에 잘 보고싶어서 가시 한번 찾아왔습니다
👏🏻👏🏻👏🏻👏🏻👏🏻👏🏻👏🏻

용궁사에서는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요
바위나 파도나 물결 모든것들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답게
아른 거린답니다.
용궁사 사진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어서
바다를 보여드리며 간단한 리뷰를 해드려야 될거 같네요.

용궁사 절도 너무 나도 이뻐요 하지만
이곳은 항상 바다가 절경이였죠.
사람들이 생각보다 있어서 카메라 들고 이곳
저곳 찍기에는 좀 힘들었네요.
절의 모습을 한번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네요...ㅠㅠ
그래서 저가 너무 이쁘다 생각한
바다를 좀 올려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바다가 너무 나도 절경이죠? 진짜 휴
이날의 바다 모습을 보면서 이거지
이게 휴식이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렸지만
나중에는 또다른 기억을 담으러
다시한번 가볼까 생각 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어려운 시기 좋은곳으로
나가기 힘들지만 이렇게 사진으로만으로
힐링 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족한 사진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여행지] 사상 삼락 생태공원  (21) 2021.01.10
(오늘의 여행지)부산 동백섬  (24) 202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