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저녁] 통삼겹 구이

2021. 1. 14. 22:24요리

오늘은
저가 저번부터 너무 먹고 싶었던
통삼겹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여서
모든분들도
손쉬운 요리가 될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재료는 통삼겹살or 오겹살, 마늘, 소금, 후추 입니다!!
월계수 잎은 고기를 샀더니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필수가 아니라는 이야기죠 ㅎㅎ


우선 껍질 부분에만 소금과 통후추를 뿌려주세요
그리고 에어프라이기에 마늘과 월계수 잎을
같이 넣어줍니다.
칼집을 내셔도 좋지만 저는 칼집 없이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안내었어요
칼집 내고 싶으신 분들은 칼집을 내서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200도에 더 높은 온도가 가능하신분은
220도에 25분 돌려주세요


그리고 25분 뒤에 뒤집어서
220도에 15분 구워줍니다


그런 다음!!!! 이것 중요합니다.
겉바 속촉을 위하여
마지막으로 30분 160도로 맞추어서
돌려줍니다
저는 양면을 더 잘읶일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양면을 뒤집어 주면서 구웠는데
생각해보니 에어프라이기는 상관 없었을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그게 신경 쓰이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15분씩 나누어
다방면 다 구워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껍질 조차도 바삭 바삭한
그리고 속은 촉촉한 고기가 나옵니다.
칼로 껍질을 쓱쓱하니까 바사삭 소리가
너무 정겹네요 ㅎㅎㅎ

고기를 너무 크게 잘라버렸네요 ㅎㅎ

1시간 정도의 오래걸린 음식이지만
노력의 결실이 맺어지듯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늦은 저녁 야식이 땡기실건데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예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맛있는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