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기로 하는 간단 버터새우구이

2021. 1. 4. 21:56요리

조금 늦은 저녁밥을 먹기 위해 장을 보러갔습니다.
냉동새우가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새우요리 레시피 공개하겠습니다
🧑‍🍳🧑‍🍳🧑‍🍳🧑‍🍳🧑‍🍳


재료: 새우, 버터, 마늘 , 모짜렐라 치즈, 파슬리, 통후추

1.냉동 새우 해동

냉동 새우여서 한 20분 정도 미지근한 물에 해동을 시키고 있었어요. 냉동상태로 굽는다면 읶히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냉동 새우사용하시는 분은 찬물로 해동시키고 사용하세요.!!!


2.새우 손질 후 에어 프라이기에 넣어서 굽기

새우 머리랑 꼬리만 뺀 껍질을 제거를 해주었어요.
그런다음 통후추를 뿌려서 간을 해주었습니다.
나중에 치즈가 짭쪼름한 맛을 내줄것이기 때문에
소금간은 따로 안했어요ㅎㅎㅎ

제가 처음 넣은거에 사진찍은것을 깜빡해버려서 3번째 새우를 굽고있는 사진이에요 후라이팬에 구워도 되지만 에어프라이기가 더 바삭하니 맛있게 구워지더라구여 오븐이 있는 분은 오븐을 사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새우 위에 버터를 뿌려주세요.

그리고 잘구워진 새우위에 치즈와 마늘을 넣어서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습니다.

완성!!!!!!!

이것으로 간단한 새우버터구이였습니다.
간단하다고는 했지만 새우 껍질까는데
시간을 많이 소비했어요.
먹어보니까 마늘은 에어프라이기에 넣을때
같이 조리하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굉장히 짭조름하고 새우맛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다들 맛좋은 저녁드시고 오늘하루
배부른 마무리 지으세요~~~~!!!!